주공 혁신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입상작 선정
제1회 대학생 주공 혁신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에 대전대학교 김재량, 김선관, 윤종관 등 3명(팀명 Six Sense)이 공동 응모한 '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6가지 혁신 아이디어'가 대상으로 선정됐다.
대한주택공사는 혁신브랜드 '희망짓기'를 주제로 경영혁신과 관련된 자유롭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찾고자 전국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지난 1월17일부터 3월6일까지 열린 공모전을 개최했다.
공모결과 홍보부문 33편, 경영혁신 및 변화관리 부문 15편 등 총48편이 출품돼 대상1편과 금상1편, 은상2편 등 총 12편의 입상작을 선정했다.
대상을 차지한 '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6가지 혁신 아이디어'는 입주민 간의 유대강화를 위한 각종 이벤트(Dreamsia), 입주민과 기업과의 원활한 의사소통 채널 확보(Unisia), 테마가 있는 자연친화적인 녹지공간 조성(Greensia/Park in Sky), 입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신개념 멤버십 카드 도입(Humansia Membership Card) 등의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있다.
김대성기자
'교육·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KETI, 성남상공회의소와 성남지역 중소벤처기업지원 협력 MOU 체결 (0) | 2007.03.28 |
---|---|
토공, 경기 화성향남지구 상업용지 등 공급 (0) | 2007.03.28 |
주공, 임대주택 입주자를 위한 디지털도서관 구축 (0) | 2007.03.26 |
성남산업진흥재단, 신경제 선도할 최고경영자 양성 (0) | 2007.03.22 |
저소득층 위한 주거복지사업 큰 도움 (0) | 2007.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