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민 체감의 행정서비스 혁신을 위한 - 예약민원 처리제 시행 안내
경기도는 오는 7월 12일 목요일부터 "근무시간 이후에도 처리가능한 민원"을 예약받아 직장인도 야간에 민원처리가 가능한 『예약민원 처리제』를 실시합니다. 『예약민원 처리제』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운영되며, 근무시간 이후에도 처리가능한 각종 민원을 사전에 예약받아 직장근무자가 퇴근 후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는 것으로 평일 근무 시간내에 민원처리가 어려웠던 직장인들의 불편을 크게 해소하기 위한 제도입니다
○ 이용방법 : 2007. 7. 12(목) 예약가능 * 전화로 신청하실 경우 - ☏031-249-2251,2989(월~금 09:00~18:00),토·일,공휴일 등 휴무일 제외 * 인터넷으로 신청하실 경우 - 경기넷(http://gg.go.kr)로 접속하신 후 자주찾는메뉴 예약민원 선택 * Fax으로 신청하실 경우 - 경기넷(http://gg.go.kr)로 접속 후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Fax로(031-249-2258) 전송 ○ 대상업무 : 도 민원 160종 (인터넷으로 가능한 민원사무명 공지) ○ 처 리 일 : 2007. 7. 12부터 매주 목 18:00~21:00 예약일에 구비서류 지참 도청 해당부서 방문 ☞ 평일 근무시간에 민원업무를 보기 어려웠던 분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서비스이니 많이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전화 : 경기도 총무과 (☎ 031-249-29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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